•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 제목 호환성 보기는 어떻게 하는거죠?
    내용

    * 문제현상

    ① 이전까지 정상적으로 접속했던 웹페이지의 접속 불가 현상

    ② 이미지 혹은 페이지 전체가 깨져서 나오는 현상

    ③ 특정 웹페이지의 편집 기능 오류 현상

    active X 설치를 계속 묻는 현상

    위와 같은 현상은 특정 웹페이지와 익스플로러의 호환성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입니다.

    이런 특정 오류들은 간단한 설정만으로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익스플로러 상단 [도구][톱니바퀴 모양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나타나는 박스에 [호환성 보기 설정] 메뉴를 클릭 합니다.

    sharebox.co.kr 을 [추가] 해주거나

    [호환성 보기에서 모든 웹 사이트 표시] 에 체크 합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버전의 경우 [호환성 보기에서 인트라넷 사이트 표시] 로 표기됩니다. 해당 부분에 체크합니다.)

    열려있는 인터넷창은 모두 닫아 주시고 새로 인터넷 창을 여신 후 쉐어박스에 접속합니다. 

    그럼에도 문제 해결이 되지 않을때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기능을 기본 상태 로 다시 설정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 [도구][톱니바퀴 모양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나타나는 박스에 [인터넷 옵션] 메뉴를 클릭 합니다.

    [인터넷옵션] 창에서 [고급] 탭을 클릭 후 [원래대로] 를 눌러줍니다.

    모든 설정을 마친뒤에는 열려있는 인터넷창은 모두 닫아 주시고 새로 인터넷 창을 여신 후 쉐어박스에 접속합니다.

    1661-0872 고객센터 혹은 help@sharebox.co.kr 이메일로 연락처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