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 제목 Active X(엑티브엑스) 가 막힌것 같아요
    내용

    엑티브엑스 설치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순서대로 조치를 하시면 됩니다.

    아래 내용을 순서대로 조치 해주길 바라며, 순서대로 진행하시다가 엑티브엑스 문제 해결이 될 경우,

    더 이상 진행 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① 쉐어박스 프로그램 엑티브엑스 설치를 못하시는 분
    ② 쉐어박스 엑티브엑스 미사용 설정 되어있는 PC
    ③ 엑티브엑스 수동으로 설정

    조치전, 쉐어박스 프로그램이 이미 설치가 되어있는 고객님의 경우,

    쉐어박스 프로그램을 완전히 제거하신 후 아래 내용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harebox.co.kr/cscenter/board.php?todo=view&todosub=faq&idx=276 <- 프로그램 삭제방법안내 

    ① 쉐어박스 프로그램 엑티브엑스 설치를 못하시는 분 

    http://sharebox.co.kr/cscenter/board.php?todo=view&todosub=faq&idx=278 <- 프로그램 수동설치 안내 

    ② 쉐어박스 엑티브엑스 미사용 설정 되어있는 PC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메뉴 [도구] 를 클릭 합니다.

     

    [추가기능관리] 를 클릭 합니다.

    [현재 로드된 추가 기능] 을 클릭 합니다.

    [모든 추가 기능 클릭] 을 클릭 합니다.

    raonmedia 의 Sharebox Component 를 클릭 합니다.

     [사용함] 을 클릭하여 설정을 변경합니다.

    설정을 완료합니다.

    ③ 엑티브엑스 수동으로 설정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 도구 > 인터넷 옵션 클릭 후, 보안탭 > 사용자 지정 수준 클릭 합니다.

    설정란에 [Active X 컨트롤 및 플로그인] 의 모든 Active X 세부 설정메뉴를 [사용] 으로 변경한 후 [확인] 을 클릭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종료 후 쉐어박스에 접속하여 서비스 이용을 다시 해보시기 바랍니다.

    위 세가지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혹은 직접 처리가 어려우신 경우에는

    1661-0872 고객센터 혹은 help@sharebox.co.kr 이메일로 연락처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