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 제목 [오류]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거나 서버와의 접속이 종료되네요
    내용

    컨텐츠 다운로드 시도 시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거나

    다운로드 프로그램 이용에 이상이 발생하여 컨텐츠의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때

    다음과 같은 문제를 확인하여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1. 접속지역이 회사 혹은 공공기관 과 같은 자체적인 방화벽을 이용할 경우

     

    이용하시는 지역이 회사 혹은 공공기관등 자체적인 방화벽 시스템이 구축된

    장소라면 저희 쉐어박스 서버와의 연결을 지속적으로 차단하기에

    정상적인 이용이 불가한 점 안내해 드립니다. 

    이는 저희측에서도 해제 처리등을 통해 도움드릴 수 없는 부분이오니 이용하시려던 컨텐츠는

    내정보 - 내가받은자료 의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이용기간 내에

    재이용 을 하시기를 권장하여 드립니다.

     

    2.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 로 프로그램 이용이 제한되는 경우

     

    다운로드 프로그램은 저희 쉐어박스의 다운로드 서버로 접속하여

    서버에 업로드 되어 있는 컨텐츠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에 감염된 상태라면 실행프로그램인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해당 업체들이

    업데이트 진행하여 새로운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의 목록을 업데이트 해줘야만

    정상적인 실시간 감시로 pc 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에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는

    치료되거나 제거되지 않기 위해 백신이 최신화된 업데이트를 받아오지 못하도록

    차단하여 서버와의 접촉을 차단하게 됩니다. 시스템 파일이 감염되지 않은 상태라면

    백신프로그램의 정밀검사를 통해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의 치료가 가능합니다.


    ( 시스템 파일이 손상된 상태라면 백신프로그램이 정상작동하지 않아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를 제거하지 못할 수 있으며 이와 같은 경우 해당하는

    백신사의 사이트로 접속하신뒤 업데이트 파일을 수동으로 설치가능한

    파일이 업로드 되어 있사오니 해당 파일을 설치하여 검사 진행해주시기바랍니다. )

     

    3. 백신프로그램이 쉐어박스 프로그램을 차단할 경우

     

    이용하시는 백신프로그램이 Avast, McAfee , Norton 등의 웹감시기능이

    내장되어 있는 백신의 경우 다운로드 서버의 접속을 위험으로 잘못 인식하여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것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이는 위험군에 속하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이 아닌 백신에 의한 오진단 이오니 이점

    참고하여 저희 쉐어박스 프로그램을 예외 설정 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 발생되는 문제

     

    원하시는 컨텐츠를 다운로드시 해당 프로그램이 멈추거나 에러메세지가 확인되는

    경우 대부분 최신버전의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이용하시지 않는 상태 이기에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삭제하신 뒤 재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harebox.co.kr/cscenter/board.php?todo=view&todosub=faq&idx=276 <- 프로그램 삭제안내

    http://sharebox.co.kr/cscenter/board.php?todo=view&todosub=faq&idx=278 <- 프로그램 수동설치 안내

     

    5. 페이지 오류 등의 오류 현상으로 이용이 되지 않을 경우

     

    이용하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하단에 노란색의

    페이지 오류 마크가 확인되신다면 이는 업데이트 미비 혹은 업데이트 오류로 발생되는 브라우저의 오류 현상 입니다.

     

    간혹 위와같은 마크가 아닌 경고 페이지가 확인되는 경우도 있는데

    이 또한 동일한 증상이 팝업으로 표현되고 있는 부분이오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증상의 원천적인 해결을 위해서는 업데이트 진행 후 이용하시는 방법과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가능한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등의 타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쉐어박스를 이용하시는 방법이 있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6. " 이 파일의 버전이 실행 중인 Windows 버전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컴퓨터의 시스템 정보를 확인하여 프로그램의 x86(32비트) 또는 x64(64비트) 버전이 필요한지
    확인한 다음 소프트웨어 게시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라는 문구의 에러 메세지가 확인되실때

    해당 문제는 익스플로러의 호환성 이상 혹은 저희 쉐어박스 프로그램의 비허용 상태로 발생될
    수 있는 문제 입니다. 우선 하단에 기재해드린 링크를 통해 엑트브엑스의 설정을
    확인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7. 불필요한 프로그램 삭제
    대부분의 악성 광고툴바는 PC를 느리게 하거나 의도하지 않은 광고를 띄우기 때문에 매우 불편합니다.
    프로그램 명칭을 교묘하게 숨기는 경우가 있는데 서비, 가이드, 포인트, 오픈탭 등의 용어가 있다면,
    광고툴바 및 악성툴바로 봐도 무방합니다.
    자주 사용되는 단어는 아래와 같습니다.

    위 프로그램들을 C:\Program Files 혹은 C:\Program Files(x86) 에서 직접 들어가 삭제, 언인스톨 해주셔도 됩니다.
    또한 윈도우 XP의 경우 C:\Documents and Settings\사용하시는 계정 이름\Application Data 에 각 폴더 안,
    윈도우 Vista나 7의 경우 C:\users\사용하시는 계정 이름\AppData 에 각 폴더 안에 설치되는 경우도 있으니
    전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수없이 많은 악성코드가 만들어지고 있으므로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은 수시로 삭제 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에 따른 안내에도 불구하고 프로그램 실행이 원활하지 않거나 직접 처리가 어려우신 경
    1661-0872 고객센터 혹은 help@sharebox.co.kr 이메일로 연락처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