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 제목 플러그인설치가필요합니다 라며 설치가 안돼요(인터넷익스플로러)
    내용

    컨텐츠 내려받기 시, 위와같은 현상으로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고객님이 사용중이신 인터넷익스플로의 설정 문제로 처리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이용중이신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상단 [도구] 메뉴를 클릭합니다.

    (상단 메뉴 버튼이 보이시지 않는 경우 키보드 [Alt] 키를 누르시면 확인됩니다.)

    메뉴의 항목 중 [ActiveX필터링] 항목에 v 체크 가 되어 있다면 체크를 해제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시지 않으실 경우,

     

    인터넷익스플로러 상단 메뉴 [도구] 를 클릭합니다.

    메뉴 항목 중 [인터넷옵션] 항목을 클릭 합니다.

    위와같은 화면창이 확인되면 [보안] 탭을 클릭합니다.

    [인터넷] [로컬인트라넷] [신뢰할수있는사이트] 세 메뉴를 한번씩 차례대로 진행합니다.

    한 항목씩 차례대로 진행 합니다.

    [인터넷] 클릭 후 [사용자지정수준] 을 클릭합니다.

    [로컬인트라넷] 클릭 후 [사용자지정수준] 을 클릭합니다.

    [신뢰할수있는사이트] 클릭 후 [사용자지정수중] 을 클릭합니다.

    [사용자지정수준]에서 [ActiveX 컨트롤 및 플러그 인 실행] 항목을 찾습니다.

    해당 항목이 [사용 안함] 으로 체크되어 있을 경우, [사용] 으로 체크를 변경하여 줍니다.

    혹, 위의 모든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으시거나 직접 처리가 어려우신 경우

    1661-0872 고객센터 혹은 help@sharebox.co.kr 이메일로 연락처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