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 제목 아이디 /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내용

    아이디/비밀번호 분실


    *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찾기 전에 먼저 확인해보세요!


    ① 키보드 오른쪽 상단 Caps Lock에 불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② 불이 켜져 있다면 키보드 왼쪽 중단 Caps Lock키를 누르신 후, 불이 꺼진 것을 확인하신 다음

        다시한번 아이디/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 아래 사진 첨부하여 드리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위 내용을 확인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아이디/비밀번호가 확인이 되지 않으시다면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또한 저희 고객상담 전화는 365일 24시간 운영하고 있으니, 위 방법으로도 아이디/비밀번호가 확인되지

    않을시 언제든지 고객상담 전화로 연락주시면 회원님의 정보 확인 후 빠르고 신속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365일 24시간 고객상담전화 : 1661-0872 (점심시간 : 13:00 ~ 14:00시)


    ※ 아이디/비밀번호 등의 정보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이니,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 주기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