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제목 [공지] 사내 세미나교육 일정에 따른 고객센터 업무 일시중지 안내
    내용

    안녕하세요 쉐어박스 운영팀입니다.

    쉐어박스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아래와 같이 고객센터 업무가 일시적으로 중지되오니 사이트 이용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내용 : 사내 세미나교육 일정으로 인한 고객센터 업무 일시중지

    일시 : 2016년 06월 23일 오후2:00 ~ 5:00

    해당 시간동안 전화상담 및 원격지원 서비스는 불가하오니 회원님들의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1:1상담 업무는 정상 운영)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1:1상담을 통하여 문의해 주시면 빠른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쉐어박스 운영팀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