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 Explrer 10]이상 브라우저의 경우 64bit/32bit 두가지로 되어있으며 기본 환경이 64비트로 되어 있기 때문에 32bit만 정상호환 되는 ActiveX가 설치되지 않아서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64bit로 실행되는 익스플로러를 32bit로 실행하셔야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사오니 이점 참고 바랍니다.
[조치 방법 1] 1.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젼 확인은 실행된 익스플로러의 도움말(H)- [Internet Explorer 정보(A)] 클릭시 버젼 정보에 64bit가 표기되어 있다면 64bit이고 없으면 32bit 익스플로러 버젼입니다2. 만약 64bit 로 확인 된다면 작업표시줄 아래에 있는 [윈도우 탐색기] - 로컬디스크(C:) - Program files(x86) 폴더 클릭 - Internet Explorer 폴더 - iexplorer 복사해서 바탕화면에 붙여넣기 하세요.※ Program Files (x86) 에서 실행하는 파일은 32bit 로 실행하는 파일들입니다. [조치 방법 2] 1. 윈도우 시작버튼(Ctrl 버튼과 Alt버튼 사이 시작버튼) + R (실행프로그램켜기)2. "regedit" 입력 (레지스트리값 변경하기 위함)3. HKEY_CURRENT_USER -> Software -> Microsoft -> Internet Explorer -> Main 경로진입4. 해당 경로의 목록에서 TabProcGrowth 마우스 우클릭 [수정] 0으로 되어있는 걸 1로 수정 [조치 방법 3] 다른 웹브라우져 (스윙브라우져, 파이어폭스 등)를 이용하시는 방법입니다. 만약 위 방법대로도 않되는 경우 원격지원을 통해 도움을 드릴수 있사오니 고객센터 (1661-0872)으로연락주시기 주시기 바랍니다.
쉐어박스는 항상 여러분의 의견을 듣습니다.
쉐어박스 이용에 불편함 또는 오작동,개선사항 및 다양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반영하여 더욱 발전하는 쉐어박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