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회원
  • 판매자
  • 공지사항
  • 제목 [공지] 쉐어박스 모바일 다운로드 앱 이용안내
    내용

    안녕하세요.

    쉐어박스 입니다.

    먼저 모바일 다운로드 앱 오류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기존에 설치된 모바일 다운로드 앱에서는 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재설치를 해야지만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임시적으로 APK 파일을 받아서 설치할 수 있도록 변경 하였습니다.

     

    현재 다운로드 앱 설치는 모바일 쉐어박스 앱 (바로가기 앱)에서는 설치가 되지 않으며,

    크롬, 네이버 등의 인터넷 앱으로 모바일 쉐어박스 (m.sharebox.co.kr) 접속하셔서 다운로드 앱 설치가 가능 합니다.

     

    아래 링크를 참조 해주세요.

    https://m.sharebox.co.kr/event/index.php?todo=event_downapp

     

    APK 설치 시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설치 > Chrome, NAVER 등

    쉐어박스 다운로드 앱을 실행한 앱을 허용 해주시면 설치 가능 합니다. 

     

    현재 다운로드 앱에서 이어받기 기능이 오류로 인하여 다운로드 되지 않으며,

    기존에 받았던 파일을 삭제 후 다운로드가 가능 합니다.

     

    저장된 파일의 삭제는 다운로드 앱에서 삭제가 되지 않고,

    휴대폰 앱의 내파일 앱에서 삭제가 가능하며 아래 방법을 참조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앱에서 삭제가 되지 않는 원인은 구글 정책에 의해 다운로드 앱 권한이 부족하여 발생한 부분 입니다.)

     

    1. 삭제할 파일 및 폴더 확인
    '

     

    2. 휴대폰 앱에서 내 파일 앱 선택

     

    3 모든 파일에 대한 접근에서 내 파일 앱 허용

     

    4. 내장 메모리 선택

     

    5. Download 폴더 선택

     

    6. sharebox 폴더 선택

     

    7. Movie 폴더 선택

     

    8. 삭제할 폴더 확인

     

    9. ...메뉴에서 편집 선택

     

    10. 삭제할 폴더 및 파일을 체크하여 모두 삭제 선택

     

    11. 삭제된 폴더 및 파일 확인

     

    12. 다운로드 앱에서 확인


     

     

    이어받기 오류가 날 경우 기존 저장된 폴더 및 파일을 삭제 한 뒤 새로 받으시면 정상 다운로드가 되며,

    방법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서 안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조속히 다운로드 앱 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